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시겠습니까?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다음 기본 단계를 따르십시오.

2020. 6. 1. 03:57카테고리 없음


제휴 마케팅을 처음 시작하시겠습니까?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다음 기본 단계를 따르십시오.




제휴 마케팅에서 당신은 파트너십을 맺게 될 것이다.


비록 제휴사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을 주지는 않겠지만, 당신은 그들의 청중에게 다가가야 하고, 판매가 이루어지면 당신과 회사 모두 이익을 얻는다.


약간의 팔꿈치 기름은 먼 길을 가지만, 종종 그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다음 팁을 사용하여 기존 비즈니스 전략을 보완하십시오.




쿠키 저장 프로세스를 자신에게 유리하도록 조작하려고 하지 마십시오.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그들의 쿠키를 남용하는 판매자들에 의해 미룬다.


최악의 경우 추적 사슬이 끊기거나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다.




프로그램을 선택할 때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 외부 주문을 추적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전화나 우편으로 주문을 받는 회사에 지시하고, 그 주문이 당신의 제휴사 ID에 다시 연결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당신의 커미션의 상당 부분을 잃을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수익이 가장 높은 프로그램만 보관하십시오.


일관성 있는 기준으로 제공되는 성과 제휴 프로그램을 감사하십시오.


실적이 가장 낮은 계열사를 없애면 돈을 더 벌 수 있는 광고주들을 위한 여지를 만든다.




비밀 링크를 카피에 몰래 넣어라.


명백하게 당신의 제휴 광고에 링크를 넣는 방법들이 있다.


이 방법을 최대한 활용하되, 청중을 속이려고 하지 마라.


시청자들에게 그들이 조작되었다고 느끼지 않도록 제휴 링크를 클릭할 것임을 미리 알려라.




파트너와 공정하다는 평판이 좋은 회사만 제휴해야 한다.


판매되는 모든 품목에 대해 20% 미만의 이익을 주는 제휴사에서는 절대 근무하지 마십시오.


잘 운영되는 계열사 회사들은 큰 이익을 가져오는 계열사 판매자들을 중시하며, 그들은 상여금과 높은 수수료율로 기꺼이 그 행동에 보답할 것이다.




항상 미리 연결할 올바른 제품을 평가하십시오.


제휴 링크를 제대로 배치하는 것은 연습이 필요하지만 일단 제대로 되면 이익을 얻는다.




제휴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용하기 위해서는 유료 광고를 이용하기 시작하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판매에 도움이 되는 광고를 산다면, 당신은 더 많은 방문객과 더 많은 판매를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할 때 당신은 자신이 어떤 사업을 하고 있는지에 대해 절대 기만해서는 안 된다.


사용자에게 사이트의 목적을 설명하고 모든 제휴 관계를 공개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방문자들에게 정직하지 않다면,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피하고 그 제품을 사기 위해 주요 상인의 사이트로 갈 것이다.




청중과 신뢰 관계를 만드십시오.


당신의 콘텐츠를 좋아하는 독자들은 당신이 제공해야 하는 제품에 대해 더 많은 연구를 할 것이고, 그들은 당신에게서 제품을 구매할 가능성이 더 높다.




만약 당신이 배너 광고를 이용한다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해야만 대답할 수 있는 사소한 질문이 있는 것을 만드세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답을 찾기 위해 현수막을 클릭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특약과 3가지 질문을 연결함으로써 당신의 배너를 더욱 유혹적으로 만들 수 있다.




선택한 제휴 제품에 적합한 고객을 유치하십시오.


더 싼 제품은 더 많은 양을 기준으로 돈을 벌기 쉽다.


가격이 더 비싼 제품에는 좀 더 집중적인 판매 기술이 필요하다.


이 제품들은 실제 고객보다 방문객이 더 많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당신의 목표 시장을 알고 그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을 결정하는 것이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을 다른 웹사이트에서 유인하고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인하는 것이 아니다.


다음의 정보는 어떻게 가장 수익성이 높은 제휴 마케터가 오늘날의 그들이 되었는지를 상세하게 보여준다.